에프앤디넷 개인정보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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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원가입 시 고객의 식별 및 고지 전달, 불만 처리나 서비스/이벤트 정보 안내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를 위해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여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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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원, 비회원 주문 동일하게 재화 혹은 용역 주문에 따른 청구서, 상품 배송지의 확보를 위해 배송정보, 결제정보, 현금영수증 발급 정보를 수집하여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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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벤트, 프로모션, 마케팅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의 경우 필요 정보를 수집하여 이용 (선택 항목)
* 경품 수령을 위해 제세공과금 처리가 필요한 경우, 소득세법에 따라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배송지 주소 정보를 추가로 수집 및 이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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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비회원 주문일 경우, 원활한 주문과 서비스 접수, 물품배송, 대금결제 등을 위하여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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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서비스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간접적으로 수집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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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과정에서 단말기정보(OS, 화면사이즈, 디바이스 아이디), IP주소, 쿠키, 방문일시, 부정이용기록,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접속기기 정보, 네트워크 연결정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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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현금 환불 시 아래와 같은 항목을 수집 하여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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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이너샵 영양플래너를 통한 상담 과정에서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여 해당 정보를 수집하여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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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휴 서비스 또는 단체 등으로부터 제공 받은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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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홈페이지, 모바일 앱, 서면, 팩스, 전화, 1:1 문의하기, 이벤트 응모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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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생성정보수집 툴을 통한 자동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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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필수 : 이름,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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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선택 : 이메일, 주소, 영양제복용경험, 출산예정일, 수유계획, 분만방식, 수유방식, 자녀유무, 관심분야, 기저질환, 섭취 중인 영양제성분, 아이 정보, 약관 동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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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일부 서비스에서는 사용 편의를 위해 공통으로 수집하는 정보 외 이용자 동의 후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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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필수정보 : 해당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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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선택정보 : 사용 편의를 위해 추가 수집하는 정보 (선택하지 않아도 기본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으나, 일부 서비스 및 혜택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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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개인정보의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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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원 식별, 가입의사 확인, 본인 및 연령 확인, 부정이용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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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품, 상품, 사은품, 서비스 조르기 및 선물 기능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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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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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원 가입, 제품 구입 병원 및 위치에 따른 분석 및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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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신규 서비스 개발, 다양한 서비스 제공, 문의사항 또는 불만처리, 공지사항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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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유∙무료 서비스 이용 시 컨텐츠 등의 전송이나 배송 및 요금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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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계정 도용 및 부정 이용 행위 등 포함)에 대한 방지 및 제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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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이벤트/행사 참여 확인, 마케팅 및 광고 등에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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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빈도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프라이버시 보호 측면의 서비스 환경 구축, 맞춤형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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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 서비스 개선에 활용.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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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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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이 거래 이행을 위해 제3자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본인확인 등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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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사, 조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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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1.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탁 처리하는 정보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에 국한됩니다.
2. 수탁자, 수탁 범위 등에 관한 사항을 모바일 앱 / 앱 /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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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 국내 처리 위탁 내용
업체명 | 제공 범위 | 사유 |
한일네트웍스㈜ | 회원 및 구매 내역 정보 일체 | 시스템 유지보수 |
㈜케이티알파 | 기프티콘, 모바일 상품권 구매내역 일체 | 구매내역 확인 |
씨제이올리브네트웍스㈜ | 전화번호 | 회원 조회 시, 인증번호 발송 |
㈜넥스티아 | 전화번호 | 마케팅 문자 발송 |
제6조 (스마트폰 앱 관리)
앱은 사용자의 스마트폰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정보를 수집하거나 저장하지 않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 시 필요에 따라 고객이 접근 권한을 허용하였다고 해서 허용 권한과 관련된 모든 정보가 즉시 수집되거나 전송되는 것이 아니며, 고객에게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를 받은 범위 내에서 단말기 정보 등에 접근한다는 것을 고지하고 승인을 획득한 후 정보가 수집됩니다. 또한 단말기 내 “설정”메뉴를 통해 고객이 직접 권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앱 접근 권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상에서 앱을 삭제하더라도 고객의 회원 계정은 유지되므로, 계정 삭제를 원하실 경우 회원탈퇴 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앱 내, 고객의 상태, 관심사 등의 개인적인 정보는 앱 설치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 편의를 위해 지문 정보로 변경하여 이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고객의 권리)
1. 고객은 언제든지 정보주체로서의 권리(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 정정, 동의 철회, 삭제)를 행사할 수 있으며, 아래 사항에 대한 열람, 제공, 정정, 동의 철회, 삭제(탈퇴), 처리 정지, 이의제기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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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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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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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고객이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 등의 동의를 한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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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된 고객 정보의 조회 및 수정, 회원탈퇴, 마케팅 수신동의 철회에 대한 처리는 회원 가입하신 병원의 이너샵 방문 또는 고객센터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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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대표번호: 080-860-2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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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고객센터를 통한 업무처리 시, 영업일 기준 3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별도의 본인 확인 절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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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사는 관련된 상담 및 문의 처리를 위해 별도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이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2.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 완료하기 전까지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제8조 (고객의 의무)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귀책사유 없이 ID/비밀번호 공유, 로그인 상태에서 자리를 비우는 등 고객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고객은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고객 자신에게 있습니다.
2. 고객의 ID, 비밀번호는 원칙적으로 본인만 사용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이를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회원가입 또는 ID 등을 도용하여 구매한 경우, 회원 자격 상실 및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3.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 한 후 반드시 계정을 로그아웃하고 웹브라우저/앱 프로그램을 종료해야 합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고객의 비밀번호는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 회사는 해킹이나 바이러스 등 회사 정보통신망 침입에 의한 이용자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 등 피해 방지를 위해 침입탐지 및 침입차단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훼손 피해에 대비하여 중요한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백업하고 있으며,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개인정보나 중요한 데이터의 유출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민감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5. 회사의 개인정보취급자는 담당자로 한정하여 최소화 하고 있으며, 퇴직 및 직무 변경 등 인사이동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권한을 변경, 말소 하여 개인정보 접근 권한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취급자에 대해 주기적으로 교육을 진행하여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안전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10조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가입 제한)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파기절차 및 기한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본 규정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에서 명시한 다른 법령 에 의해 보관해야 하는 경우,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별도의 DB에 옮겨져 내부 규정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일정기간 동안 안전하게 보관된 후 지체없이 파기 됩니다. 이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해당 개인정보의 처리가 제3자에게 위탁된 경우에는 수탁자가 더 이상 해당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2. 파기방법
제12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고객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2. 쿠키는 고객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고객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4.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 또는 거부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쿠키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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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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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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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이용자 고충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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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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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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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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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홈페이지 , 국번없이 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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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홈페이지 , 국번없이 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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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경찰청 사이버안전지킴이
홈페이지 , 국번없이 182
제14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고지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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